대한민국 제16대 대통령 노무현은 여자였다 16th 대통령 노무현

"삼국지"의 조조는 여자였다.

*  최근 한국 SNS에는 각종 궤변을 그럴듯하게 늘어놓는 경우가 많다. 이 글도 그런 글들을 본딴 글이다.
그러니 그냥 재미로 보면 될 것이다.
========== ========== ========== ========== ==========

노무현은 여자였다.
우리는 참여정부 당시 일어났던 각종 사건들에서, 노무현이 '남장여자'였다는 단초를 찾을 수 있다.

1. 한나라당에 대연정♥ 제안

노무현의 지지자나 그 반대자들까지 동시에 멘탈붕괴를 시켜준 노무현의 대연정 제안은 여야, 각종 시민단체, 언론매체 등 사방에서 집중포화를 받으며 무산되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한나라당이 정권잡으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내가 받은 정치자금이 한나라당 10분의 1을 넘으면 사임하겠다"(불법정치자금을 받았냐 안 받았냐가 문제지 '10분의 1' 받으면 '착한' 정치자금인가?ㅋㅋㅋ 하여튼 노무현의 사고방식은 참 '안 좋은 의미로' 남달랐다) 기타 등등 한나라당 디스에 누구보다 열을 올리셨던 노오란 그 분께서, 비록 향기로운 명분은 내걸었다지만 현실은 권력나눠먹기하자고 말한 것에 불과했던 대연정을 도대체 왜 그토록 미워했던 한나라당에게 제안했던 것일까?
답은 심플하다. 일본에서 유래한 용어로, "좋아하지만 좋아하지 않는 척, 오히려 싫어하는 것처럼 행동을 하다가 결국에는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한다."라는 뜻의 단어, <츤데레>는 주로 여성 캐릭터들이 자주 보여주는 모습이다. 노무현은 여자였고, 츤데레였던 것이다.

2. "여자는 가정용/오솔길용/뺑뺑이용은 있어야 한다"

노무현의 자서전에 실린 이 농담을 보고 '노무현은 호걸(?)이었구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평범하게 여자의 입장에서 여성 친구들을 세 명 이상 사귀어야 한다는 뜻이다.
가정에서 수다를 떨 친구, 오솔길에서 수다를 떨 친구, 뺑뺑이를 돌면서 수다를 떨 친구를 뜻하는 것이다.
우리는 여기서 노무현의 고등학교 2학년쯤 되는 여고생틱한 모습을 잘 엿볼 수 있다.

3. "삼성 X파일 사건의 본질은 도청"

노무현은 삼성 X파일 사건이 터지자 직접 기자회견을 갖고 "정치경제언론의 유착도 문제지만 난 이번 사건의 본질은 도청이라고 본다."라고 말하며 삼성 쉴드를 쳤다. 삼성이 국가권력을 좌지우지하려고 했던 엄청난 일인데 그것이 도청으로 까발려졌다고 '이번 사건의 본질은 도청'이라고 과감히 선을 그었는데, 노무현 대통령은 왜 그랬을까?
비밀을 남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소녀의 감성이었던 것이다. 도청은 부끄러워요/// 소녀의 사(?)생활은 비.이.밀.!

4. 공무원 차적 조회

참여정부시절 합법적 공무원 감찰을 넘어서 차적 조회까지 했는데, 여자들은 남자의 자동차에 관심이 많다.
공무원 시험이나 고시에서 여풍이 불고 있다고는 하나 아직까지는 공무원들은 남자의 비율이 높다. 노무현은 설레는 마음으로 공무원들의 차적을 조회했을 것이다.

5. 국정원 직원 이명박 후보 뒷조사

먼저 아래의 사진을 보자.
이 사진엔 아주 약간의 조작이 들어가 있을 뿐, 본질에는 변함이 없다.
그렇다 소녀 노무현은 이명박을 곁에 두고 명백히 홍조를 띠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을 몰래라도 쫓아가고 싶은 마음, 그것이 또한 소녀의 한 조각 붉은 마음이 아니겠는가?

~비판~

그러나 노무현 남장여자설에는 만만치 않은 비판도 제기되고 있는데, 비판자들이 제시하는 것이 다음의 사진이다.
"노무현은 군필이므로 절대 여자일 리 없다"는 것이 '노무현 남장여자설'을 비판하는 세력의 핵심 논거다.
노무현 남장여자설은 이 부정할 수 없는 사진에 근거한 반대주장에 직면하여 큰 타격을 받았고, 학계는 패닉상태에 빠졌다. 노무현 남장여자설은 현재 학계에서 인기없는 소수설로 전락했으며, 대학/대학원에서도 노무현 남장여자설을 전공하려는 학생들은 급격하게 줄고있는 실정이다. "병무청의 전산오류" 등 남장여자설 측에서도 재반론이 등장하고 있기는 하지만 그 근거가 불명확하여 설득력을 얻지 못하고 있다.

덧글

  • 대공 2012/08/29 11:58 #

    약좀 그만드세요.
  • ∀5 2012/08/29 14:57 #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약냄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인칭관찰자 2012/08/29 20:55 #

    무슨 약을 하셨길래.. ㅋ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2
99
3839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07